혹시... 아직도... 온라인 전체 검색 시장의 10% 미만인 네이버 블로그 VIEW 홍보만 고집하고 계신가요? 검색노출도 잘 안되고, 설사 검색노출이 잘 된다 해도 광고효과가 예전 같지 않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아시는 내용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는 고객이 관심 키워드를 입력(검색) 시 가장 먼저 보여지는 광고로 홈페이지를 랜딩페이지로 설정하여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온 고객에게 짧은 시간 내에 원하는 홍보내용을 신속하게 전달하여 빠른 상담연결 및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현재 가장 홍보 효과가 좋은 광고 시스템입니다.
아이티파크만의 차별화
20년 간 광고집행 건수 10,000여건 달성
광고비 50% 이상 절감 효율 높은 광고
아이티파크만이 가능합니다!
구분
아이티파크
타 광고대행사
전문성
20년 간 10,000여 건 이상의 광고 집행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기획/관리/집행
광고 관리 스킬만 습득한 영업사원이 대부분 진행
영업방식
아웃바운드가 아닌 인바운드로만 진행하는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기업
TM(텔레마케팅)으로 접근, 장기 계약을 유도,
추후 영업사원 이탈(이직률) 많아 비효율적인 관리로 손실 많음
계정관리
고객사 명의 계정으로만 진행,
실시간 확인 가능한 투명한 광고 진행
광고 계정 미 오픈으로 투명하지 않은 광고 집행,
광고 중단 시 고객사는 모든 걸 잃게 되는 구조
키워드제안
아이티파크만의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사 여건에 맞는 전략적 키워드만 제안하여 저예산으로도 가성비 좋은 광고 집행 가능
검색 조회수가 높은(영업사원 수당이 높은)
소수의 VIP 키워드 만을 제안하여
편하게 관리하면서 큰 수익을 편취
광고비집행
타 광고대행사 평균 제안 비용 대비
매우 저렴한 수준으로 부담 없이 장기간 진행 가능
광고주가 많이 투자할수록 영업사원의 수당 상승하므로
일부 부정클릭 등 비 양심적인 관리 진행, 광고비 지출 커짐
관리비용
광고 규모와 상관 없이 광고 캠페인 당 매월 5만 원의
관리&컨설팅 비용만 청구하여 매우 경제적임
대부분 광고비 외에는 전혀 받지 않는다고 컨설팅 함,
하지만 비효율적인 관리로 실질적으로 큰 비용을 지불
검색광고서비스비용
네이버+다음+카카오+구글+유튜브 5개 플랫폼
동시 상위노출 키워드 검색광고
구분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유튜브
등록대행/광고세팅 (초기 1회)
20만원
20만원
20만원
월 관리비용
5만원
5만원
5만원
비고
상기단가 VAT 별도, 관리비용 캠페인수 기준, 매체별 광고충전비용 별도
검색광고 예시
네이버
다음(카카오)
구글
유튜브
아이티파크만의 차별화
20년 간 광고집행 건수 10,000여건 달성
구분
아이티파크
광고대행사
전문성
20년 간 10,000여 건 이상의 광고 집행 경험을 가진 전문가가 직접 기획, 관리, 집행
광고 관리 스킬만 습득한 영업사원이 대부분 진행
영업방식
아웃바운드가 아닌 인바운드로만 진행하는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기업
TM(텔레마케팅)으로 접근, 장기 계약을 유도, 추후 영업사원 이탈(이직률) 많아 비효율적인 관리로 손실 많음
계정관리
고객사 명의 계정으로만 진행,
실시간 확인 가능한 투명한 광고 진행
광고 계정 미 오픈으로 투명하지 않은 광고 집행, 광고 중단 시 고객사는 모든 걸 잃게 되는 구조
키워드 제안
아이티파크만의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사 여건에 맞는 전략적 키워드만 제안하여 저예산으로도 가성비 좋은 광고 집행이 가능
검색 조회수가 높은(영업사원 수당이 높은) 소수의 VIP 키워드 만을 제안하여 편하게 관리하면서 큰 수익을 편취
광고비 집행
타 광고대행사가 제안하는 비용의 평균 대비 매우 저렴한 수준으로 부담 없이 장기간 진행 가능
광고주가 많이 투자할수록 영업사원의 수당 상승하므로 일부 부정클릭 등 비 양심적인 관리 진행, 고객사의 광고비 지출이 커지는 결과
관리비용
광고 규모와 상관 없이 광고 캠페인 당 매월 5만 원의 관리&컨설팅 비용만 청구하여 매우 경제적임